Fractal usuality

[여의도맛집] 단디만 구여의도백화점 돼지국밥 밀면 (여백) 본문

먹고

[여의도맛집] 단디만 구여의도백화점 돼지국밥 밀면 (여백)

웃기 2022. 9. 21. 08:00
728x90
반응형

 

 

 

외관

여백집도 단디만 사장님이 운영하신다고 해요. 음식가지고 장난은 절대 안치실듯..

매주 한 번 씩 외식하는 날인데,

항상 면만 먹다가 이번에 동료분이 추천해주셔서 돼지국밥집에 갔답니다~!

(근데 또 밀면 시켜먹었다...는 건 안비밀)

11시 45분정도에 도착했는데 줄이 꽤 있었어요. 

그래도 별관도 있고,

회전율이 좋아서 한 10분만에  사람이 빠졌구요.

미리 메뉴를 정해놓았기 때문에 금새 시키고 음식도 금방 나왔답니다.

다른분들은 돼지국밥을 시키셨고,

저는 밀면세트를 시켰어요. (물밀면과 애기수육)

메뉴판

여의도에서 이가격이라니..? 너무 착하다 착해..

음식사진

돼지국밥 매운맛 시키신 분 걸 찍었다.

 

 

한줄로 요약하자면..

진짜 이제 밀면먹으러 부산안가도 될 것 같다..

부산가서도 밀면이나 돼지국밥같은 특정메뉴를 목적지로 삼기보단,

지역에서 유명하고 맛있는 집을 찾아갈 것 같습니다.

 

간단한 소감..

살얼음이 너무 차가워서 밀면이 살짝 얼어붙어 있어요.

녹혀서 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고,

(하지만 우리에겐 시간이 없다구..)

뭐가 이렇게 지나치게 고소한 맛이 나지? 싶어서

천천히 육수를 들여다보고있었는데

깨가 참 많이 뿌려져있더라구요.

ㅎㅎ 사진에서는 잘 안보일 수도 있는데,

면을 휘적휘적하면서 먹다보니

어디선가 우수수 하고 나왔답니다.

 

애기수육은 고체연료를 밑에 깔아서 불을 붙여주시는데,

10분정도 데워지나? 시간이 생각보다 짧구요.

불이 꺼지면 생각보다 금방 식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근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음..!

정구지(부추)가 굉장히 잘게잘게 잘려서 나오고

저라면 바로 부추 한접시 돼지국밥에 때려놓고 더달라고 할텐데..

같이 간 분들이 부추를 잘 먹지 않아 남았던 것 같네요.

제가 다음에 다시 가면 돼지국밥을 시켜서 아주 든든하게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여의도 단디만 돼지국밥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구 여의도백화점)

영업시간:

월~금 (토요일휴무) 10:4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1:30 

일요일 10:40 ~ 15:00 

전화번호: 0507-1315-8990

주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