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ctal usuality

[내돈내산] 남양주 북한강카페 커피작품 인테리어가 고급지고 커피도 고급진 컨셉의..조용한 카페 본문

마시고

[내돈내산] 남양주 북한강카페 커피작품 인테리어가 고급지고 커피도 고급진 컨셉의..조용한 카페

웃기 2022. 10. 10. 19:19
728x90
반응형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커피작품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480

전화번호: 031-527-5983

주차가능

카페외관

외부에 위치하고있는 화장실

글귀에서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뿜뿜하시는게 느껴지네요 ㅎㅎ

본인들이 파는 커피가 작품이라는 걸까요~ 커피는 마치 작품과 같이 즐겨야 한다는 뜻일까요 ㅎㅎ

무튼 간판이 깔끔해서 들어가게 된 카페였어요~

카페내부

모든 의자가 흔들흔들~ 어른이고 아이고 앉자마자 흔들흔들 하게되는 것 같아요

포스기 앞에 메뉴판이 있는데, 직원분이 메뉴판을 보고나서 주문해도 된다고 하셔서 자리를 잡고 정독하기 시작했답니다.

어떤 커피를 파는 지 궁금했고, 사실은 뭐 드립커피 정도겠지~ 생각을 하면서도 인테리어나 진열된 잔들을 봤을 때 뭔가 사장님이 기본적으로 재력이 있는 분이구나~ 싶었거든요.

메뉴판

생각치못했던 가격이라 다소 놀랐답니다 ㅎㅎ

다른 분들 주문하신 걸 보니, 드리퍼에 양이 넉넉하게 나오는 듯 하긴 한데..

크게 계획없이 "커피나 한 잔 할까~?" 하고 카페를 방문했다가 메뉴판을 보았을 때 느끼게 될 당혹감이 어떨지..

 메뉴사진

아메리치노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커피맛을 깊이 모르지만 같이 마신 여자친구는 커피는 맛있는 편이라고 했어요

어머니들이 좋아할만한 포트메리온과.. 꽃장식된 컵들 조용한 분위기..

모든 요소 요소가 사장님의 기준에 맞춰진 듯한 느낌이네요 ㅎㅎ.

커피에 대한 사장님의 자부심을 느껴보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