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ctal usuality

[내돈내산] 남양주 더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본가스시 회전초밥 또는 메뉴주문(회전초밥 대기김) 본문

먹고

[내돈내산] 남양주 더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본가스시 회전초밥 또는 메뉴주문(회전초밥 대기김)

웃기 2023. 1. 6. 06:00
728x90
반응형

주소: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A150호 푸드애비뉴? 쪽에있음.

전화번호: 031-8078-2072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더현대스페이스원은 주말에 무조건 주차무료!

저희 커플은 쇼핑을 좋아해서, 가끔 시간날 때 아울렛에 가는데요. 이번엔 새해이고 해서 어느 분께 드릴 만한 선물을 구하러 갔었답니다. 

점심을 먹고 움직여야 할 것 같아서 메뉴를 생각하던 중, 스시집에 일단 줄을 서게 되었고,

알고보니 회전초밥집이었는데 그냥 메뉴에서 시키겠다고 해서 먼저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어요.

메뉴판

초밥세트같은게 있구요, 회덮밥같은 단품메뉴도 있어요.

뒷장에는 카츠메뉴도 있구요. 일단 메뉴가 많지 않아서 좋네요.

그리고 놀랐던게 벌써 여의도 물가에 적응을 한 건지 모르겠는데, 어? 여의도 가격이랑 비슷하네? 하면서 가격표에 위화감이 없더라구요.

물론 가족들끼리 연인들끼리 와서 돈아끼면서 먹을거 아니지만,

여의도때문에 이런곳인데도 가격이 착하네~? 라는 비정상적인 생각이 들었던 것 같네요..

저희는 실속세트 1개와 등심카츠를 주문했답니다.

카츠에는 기본적으로 우동/소바 중 택1로 제공되어서 강제로 먹어야하네요. 여자친구가 우동을 안먹어서 소바로 주문했는데,

나중에 결국 우동이 추가로 나왔어요. 뭐때문이었지..? 아 초밥세트에 포함이 되었었던 것 같네요. 대신 선택은 불가했어요.

음식사진

10피스의 초밥
휴게소의 그것과 다를바가 없다.
등심카츠세트.

카츠가 생각보다 크기가 있구요. 

길~게 잘려있어서 솔직히 먹기에는 조금 불편했고, 맛은 괜찮았어요.

튀김옷이 온도가 낮게 튀겨졌는지 약간 축축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었는데,

그래도 괜찮았어요. 먹다보니 소스는 부족했던거 같네요. 더 달라고 하면 주시겠죠. 

소스가 부족했던 돈가스는 와사비와 함께 먹었답니다.

돈까스를 먹을 때 소금후추에 와사비만 같이 먹어도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ㅎㅎ

이렇게 생와사비가 정갈하게 담겨있으면 참 기분이 좋네요...그리고 기울어진 접시..특허냈을까요? 궁금합니다..

총평

본가스시에 대한 총평을 하자면...

아울렛 푸드코트에 있는 것 치고 정~말 괜찮다. (만추 같은데보다 훨씬 나음..)

개인적으로 초밥에 밥의 양이 많은걸 안좋아하는데, (밥의 양은 생선의 1/4 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부분을 만족시켜줬구요.

초밥도 맛있었어요. 물고기가 맛있으니 사실 밥이 어찌되는 맛있었을 거 같긴한데. 

목이 멜 것 같을 땐 우동국물이나 장국을 먹으면 돼었구요. 

다만 간장이 액상을 보았을 때 단간장(칸로쇼유? 뭐라고 부르는게 맞을까요)으로 보였어요. 아무튼 생와사비 듬뿍해서 먹으면 뭔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만추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