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ctal usuality

[전동와인오프너] sosomoso 원터치 전동와인 오프너 세트 본문

오래오래 잘쓰자 (전자제품)

[전동와인오프너] sosomoso 원터치 전동와인 오프너 세트

웃기 2022. 1. 17. 21:04
728x90
반응형

 

 

이마트에서 살짝 충동적으로 구매했던 와인오프너 후기입니다.

 

 

항상 수동와인오프너를 사용했었는데, 사실 익숙해지지도 않고, 좀 편하고 안전하게 코르크 마개를 제거하고 싶다는 생각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오프너 이외에도 여러 보조 도구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세트인가봐요 :)

 


이 제품의 목적은 분명하죠 ㅎㅎ 코르크 마개를 손쉽게 제거 하는 것.

 

그러나 실제로 사용해보니, 첫 바늘을 잘못 끼우면 전동오프너가 작동하면서 벽을 긁어서, 정확하게 90도 각도로 찔러넣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각도를 잘 잡고 나서 아래방향스위치를 누르게 되면 오프너가 코르크 마개를 뚫고 들어가는데, 끝까지 들어간 후에는 드드드득 하는 소리와 함께 마개가 빨려 나오더군요. 신기했어요.

 

확실히 사용에 편하고 코르크마개를 싸고있는 비닐제거기도 있어서 좋아요. 다만, AA건전지 4개를 먹는 건 좀 아쉽네요.. 

 

그래서 저는 사용하지 않을 때는 건전지 하나를 제거해서 케이스에 넣어놓으려구요.

 

다들 장비빨로 건전한 음주생활을 이어가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