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ctal usuality

[클린하이킹] 안산자락길 서대문구 안산 환경정화, 독립문 서대문형무소 영천시장 등 볼거리 먹거리도 많은 곳 본문

다양한 경험치

[클린하이킹] 안산자락길 서대문구 안산 환경정화, 독립문 서대문형무소 영천시장 등 볼거리 먹거리도 많은 곳

웃기 2022. 6. 14. 11:02
728x90
반응형

활동계기

작년에 신청한 서울시 성동스포츠 사회적협동조합 등산크루 활동이다. 클린하이킹 모임은 아니었고, 청년의 체력증진을 위해 만들어진 모임이었다. 평소에 집게와 쓰레기봉투를 챙겨놓는 습관이 있어서 작은 산이니 쓰레기가 얼마나 있겠어..라고 생각했지만 예상보다 쓰레기가 많았다. 독립문역에서 출발했다.

 

활동사진

근처 방문할 만한 곳들

 

독립문하면 프랑스의 Arc de triompe가 먼저 떠오르지만 우리나라에도 독립문이 있다는 사실. 독립문역에 정말 독립문이 있어서 재미있었다.

영천시장 꽈배기

영천시장에서 꽈배기로 제일 유명한 집이 있다고 하던데 내가 갔던 날은 휴일이었고, 워낙 꽈배기 집이 많아 어느집을 가야할지 잘 몰랐다. 결론은 어느집이던 비슷하겠지 하고 그나마 앞에서 사람들이 사고있는 곳에서 구입했다.

근데 2021년 물가에 4개 천원이 왠말..맛도 있었다. 식어도 맛있었으니 꽈배기가 유명할만 하구나 생각했다.

 

산을 오르고 나서 먹을거리가 빠지면 아쉽다. 근처 재래시장을 방문하길 좋아하는 나로서는 영천시장은 또 한번 가보고 싶은 시장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