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내돈내산] 여의도 직장인 오늘뭐먹지 점심메뉴 즉석떡볶이 오늘은 즉떡 (쫄라떡볶이, 김말이, 볶음밥..) 등등 줄서는 건 어쩔수 없고, 회전률은 괜찮은 듯

by 웃기 2022. 7. 31.
728x90
반응형

 

오늘은즉떡 여의도 본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1 동화빌딩 지하 1층

전화번호: 070-4234-9008

영업시간: 월~금 11:00 ~ 20:00

주차불가

 

외관

 

위치는 우리은행 여의도중앙금융센터가 있는 동화아케이트(지금은 동화빌딩) 지하 1층에 있습니다. 계단을 내려가셔서 왼쪽으로 바로 들어가면 있습니다. (아마 줄서있는 인파들을 먼저 마주하게 돼실거에요..)

 

 사람들 줄 서있는 곳에 문구가 큼지막하게 프린트 되어 붙어있는데, 사진을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못찍고 그냥왔나보네요.

 

일행이 전부 오시지 않으면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이런 문구입니다. 일행분들이 반드시 다 오셔야 입장가능하니, 먼저 가서 줄서거나 테이블 맡으시려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메뉴판

떡 + 어묵 + 쫄면 + 라면 + 양배추, 콩나물 등 채소.. 구성이 알차더라구요.

 

여기는 김말이가 수제 김말이라 크기도 크고 맛도 좋아요. 다른 곳에서 김말이 잘 안드셔도 한 번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감자 라고 하면 버터갈릭 감자튀김을 이야기하는데, 갈릭소스가 왕창 뿌려진 감자튀김이 같이 나와요. 

1인분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여의도 식당가에서 이렇게 가격 착하면서 맛잇는 곳은 많이 없을 것 같아요.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몰리나...(아니 사실 어딜가든 20분 줄서는건 기본이더라구요..)

 

음식사진

김말이. 하나시키면 4조각 정도로 나오는데도 많아요!
보글보글 즉석떡볶이
버터갈릭 감자튀김

 

요렇게 덜어먹으면 됩니다.

총평

저는 사실 여의도로 출근하고나서부터 외식은 2번정도밖에 안했었는데요. 두 가지 이유가 있답니다.

첫째, 어딜가든 줄이 너무 길어서 2~30분 줄서는 건 기본, 그러고 나면 밥먹는데도 급급해서 먹고들어오면 제가 쉴시간이 없어요.

둘째, 비싼 가격대. 서울의 금융 중심이고 뭐고 나는 모르겠고..나는 평범한 월급받는 직장인인데 한끼에 최소 만원~만오천원 하는 끼니로 점심을 매일 먹는게 부담스러웠어요. 

그래서 도시락만 주구장창 싸서 다녔는데, 확실히 장단점이 있더라구요. 이런 괜찮은 식당이라면 한 번 쯤 기분전환으로 나가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구.

회사 밖에서 먹으니까 숨통이 트이는 것도 있었던 것 같아요.

볶음밥 사진을 못찍었네요. 

떡볶이에 라면에 쫄면에 볶음밥까지 먹으면 다소 탄수화물을 과하게 섭취하는 듯한 기분이 들지만..

도시락 먹은 날에 비하면 포만감이 오래 가긴 하더라구요..ㅎ

항상 인기가 많아 줄을 서는 것 같으니, 정찰대로 한 명 미리 보내시거나..근처에서 떡볶이 먹고싶으실 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