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내돈내산] 포항 맛집 모리칼국수 윤금자모리칼국수본점 포항 JMT 핫플레이스 모두 담았다해서 모리칼국수

by 웃기 2022. 8. 22.
728x90
반응형

 

포항 윤금자모리칼국수 본점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삼흥로 67 (우)37614

영업시간: 11:00 ~ 21:30

전화번호: 054-251-8778

주차가능(주말 도로변)

가게외관

포항과 대구는 제가 가본 도시 중에서 가장 이면주차가 많이 되어있던 도시로 기억할 것 같아요. 

주말에 가서 그랬다기보다는.. 계속 다니면서도 아니 6차선 왕복도로인데 버스정류장 근처에 흰색 주차선이 그려져있는거에요? 와우..여기서는 이렇게 주차난을 해결하나보다..지방도 주차난이 심하구나 싶었죠..

아무튼 모리칼국수는 적당히 한가로운 길가에 있었고, 방문객분들도 생각보다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이 적었어요. 사장님께 물어보러 들어가지 마시고 주말에 방문하실때는 가게 앞 도로에 이면주차하시면 됩니다 ㅎㅎ

가게내부

칼국수는 인당 9,000원입니당~

뽈찜과 아구찜도 파시는 것 같은데, 맛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면만 시켰는데, 알이나 곤이나 둘 중 하나 추가해서 많이 드시더라구요 (추가시 3천원만 추가됨)

처음에 기본적으로 알이든 뭐든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ㅎㅎ

 

음식사진

 

총평

만두와 모리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어요.

음식이 좀 늦게 나오는 편이기도 한데, 주문이 그 사이 또 꼬였는지 저희보다 늦게온 테이블에 먼저 가기도 하고, 살짝 예민한 눈으로 지켜보고 있었는데 막 이의제기를 하려던 차에 음식이 나와서..쪼그라 들었답니다.

양이 예상보다 더 많아요! 1인분 9천원인데 조개, 홍합, 아구, 게 등등 여러 해산물도 들어가있고.

처음에는 뜨겁고 맛있었는데 시간이 오래 지나니까 간이 너무 쎄졌어요.

너무 오래오래 두고먹으면 음식이 너무 짜질 것 같아요. 

사장님이 친절하세요 ㅎㅎ 남자사장님은 전형적인 서빙하고 정리만 하시는 남편 사장님..

사장님이 카페도 추천해주시고 ~ 덕분에 포항 여행 마무리를 잘 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