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ctal usuality

[내돈내산] 여의도 팔당반점 BNK 직영점 직장인점심 오늘뭐먹지 중화요리 중식메뉴 짬뽕맛집 본문

먹고

[내돈내산] 여의도 팔당반점 BNK 직영점 직장인점심 오늘뭐먹지 중화요리 중식메뉴 짬뽕맛집

웃기 2022. 10. 25. 08:00
728x90
반응형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24 BNK 금융타워 지하1층

영업시간: 월~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전화번호: 0507-1443-3343

가게외관

BNK 건물 지하1층에 자리잡고 있구요

여기도 점심시간에 줄 엄청 서는 곳 중 하나인데, 이 날은 운이 좋게 금방 들어갔어요

여기는 어딜가든 줄을 서겠지만, 유난히 줄이 더 긴 식당들이 있거든요.

타이밍이 잘 안맞았거나, 맛집 중에서도 맛집이거나? 인 것 같아요.

메뉴판

메뉴판이 책자같이 되어있고 코팅이 되어있어서 넘기는 재미가 있네요 ㅎㅎ

가격대도 적당하고 맛이 있다고 하니까 기대가 되었답니다.

다른 메뉴는 안시키고 전부 통일로 짬뽕 ㅎㅎ 기본짬뽕을 먹어보면 다른 메뉴의 맛도 어느정도 예상이 될 것 같아요.

주문을 하고나면 번호표를 하나 가져다 주세요. 

손님이 몰리는 시간에 포스기에서 계산을 빠르게 하기 위함일까요? 

가게내부

넓은데다가 중국음식이어서 회전율도 빠를 것 같아요

음식사진

짬뽕 국물을 먹는 순간  오~ 하는 맛이었구요

국물이 깔끔하면서도 느끼하지 않고 얼큰한 맛이 국물 끝 맛에 살~짝 은은하게 올라오는게 맛있었구요

해산물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두툼한 새우라던가, 두툼한 오징어라던가..)

양파도 다른 중국집들은 기름을 너무 많이먹어서 축 늘어진 양파가 보통인데..

팔당반점은 그런양파가 아니라 아삭하고 맛있었네요.

다른메뉴도 믿고 먹을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앞으로 점심에 짬뽕이 당길때는 팔당반점으로! 

옷에 튀기지 않게 꼭 앞치마 착용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