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ctal usuality

[여의도점심] 만두전골 어떠세요? 여의도역 아일렉스 지하식당가 개성손만두 본문

먹고

[여의도점심] 만두전골 어떠세요? 여의도역 아일렉스 지하식당가 개성손만두

웃기 2022. 12. 26. 21:59
728x90
반응형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08 (아일렉스 지하식당가)

전화번호: 02-784-2033

영업시간: 미공지

주차: 건물주차 1시간 무료(카운터에 얘기하세요)

가게외관

만두는 이미 조리한 음식이지만 또 한 번 다양하게 변신할 수 있는 음식인 것 같아요

오늘은 만두전골이 주력메뉴인 개성손만두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고기가 들어간 샤브샤브세트도 있고, 기본 만두전골 세트도 있는데 양이 많은 편이라 참고하세요!

메뉴판

만두샤브전골이 1인당 13,000. 

일반 만두전골을 1인당 10,000원입니당.

개성김치두루치기는 어떤맛일까요? 메뉴가 적어서 신뢰가 가는 집입니다.

음식사진

만두가 인당 4개씩? 나오는 것 같아요. 사진만 봐도 푸짐해서 다시 배가 불러오는 것 같네요..

만두를 다 못먹었지만 칼국수 사리도 추가 !

처음에 사리면이 나올때부터 촉촉하게 젖어있는게 한 번 삶아서 나오나봐용.

칼국수도 쫄깃쫄깃하니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김치만두보다는 고기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김치만두에서는 특유의 향신료인지 양념냄새가 나서 한 입씩 먹을 때마다 계속 '응? 이게뭐지?' 하고, 다시 한 입 먹고 '응? 이거 진짜 뭐지..?' 하게 됐었거든요. 

아직 혀로 재료를 분별해내기에는 제 경험이 아직 부족하네요..

 

보글보글 끓는 만두전골 영상으로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이 날 점심으로 만두전골을 먹고 저녁에 운동하고 나서까지 배가 꺼지지 않았어요..

가성..유지비 최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