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ctal usuality

[내돈내산] 포항 스페이스워크 환호공원 근처 카페 그랑블루 디저트카페 오션뷰 환호동 카페 노스터디존 본문

마시고

[내돈내산] 포항 스페이스워크 환호공원 근처 카페 그랑블루 디저트카페 오션뷰 환호동 카페 노스터디존

웃기 2022. 8. 19. 06:00
728x90
반응형

 

그랑블루 포항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445번길 20-11 (우)37598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grand_bleu_._jy

주차가능

 

카페 외관

주차장이 2군데 있기 때문에 꽤 넓고 많은 차량을 수용 할 수 있어보여요. 언덕을 길~게 올라와야하는데 끝으로 올수록 좁아지니, 서로가 양보하며 지나가야겠죠? (애초에 차폭을 잘 알고 계시면..괜찮아요..)

천국의계단? 같은 느낌으로 사진찍는곳같아요. 아무도 찍고있지 않았어요...

 

메뉴판, 메뉴모습

 

커피는 5,700원부터~ 과일주스는 6,800원~ 

유기농밀크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고싶었는데 까먹었네요!! 먹어보시고 어떤맛인지 댓글로 알려주세요 ㅎㅎ

스콘과 크로와상 에그타르트 등 디저트류도 있는데, 저희는 에그타르트를 주문했어요!

카페내부, 루프탑

 

감동의 엘레베이터

엘레베이터에 이렇게 선반이 있었는데, 처음에는 응? 뭐지? 했었거든요. 그런데 진동벨을 가지고 내려가는 순간 그 용도를 이해하게 되면서, 와 이건 서울 경기 어딜가도 못보던 건데, 진짜 섬세하시다~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메뉴사진

저 멀리 보이는 포항바다가 사람에게 한 껏 여유를 부릴 수 있게 했어요. 카페 내부는 손님들로 시끌시끌하지만, 조용한 손님들이 오면 상당히 좋을 것 같아요.

카운터에 적혀있지만 그랑블루는 독특하게 노스터디존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요. 공부는 도서관가서 하시라는 사장님의 패기있는 말투..대단하십니다..!

총평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이 오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어요!? 보나리베에 비하면 애교수준..

선반들이 중간중간있는데 책이나 CD나 뭐로든 막으면 테이블간 소음이 좀 줄어들지 않을까 싶어요.. 일부러 그렇게 비워두셨겠지만..

에이드는 언제나 그렇듯 한 손에 시원한 탄산수 한 병만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을 갖게 하죠. 

커피를 마셔보았어야 했는데, 날이 너무 더워서 둘다 에이드를 시켰어요.

에그타르트는..음. 제 입맛엔 단 편이었어요. 크기가 넉넉해서 하나만 시켜 나눠먹어도 될 정도?

이 이상 가격을 받으면 좀 아쉬울 것 같아요.

환호공원과 엄청 가까워서 (10분내) 좋았어요. 동선이 줄어들면 여행다니며 시간을 많이 줄일 수 있으니, 다들 방문해보세요! (사실 모리칼국수집 사장님이 추천하셨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