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ctal usuality

[호텔] 고양 소노캄 호텔 4성급 조식호텔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나를 위한 힐링 호캉스 본문

국내 기행

[호텔] 고양 소노캄 호텔 4성급 조식호텔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나를 위한 힐링 호캉스

웃기 2022. 10. 5. 08:00
728x90
반응형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태극로 20 소노캄 고양

전화번호: 031-927-7700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호텔외관

호텔의 뒷면

호텔은  웨스트윙 이스트윙 두 건물로 이루어져 있구요. 이스트윙쪽에서 체크인하고 들어갔습니다.

주차를 해두고 체크인을 하러 가기보단 왠지 지상에서 체크인을 하고, 동 확인 후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가야 할 것 같았답니다.

한적하고, 무엇보다 조식이 맛있다는 소문을 확인하러 방문하게 된 소노캄 고양이랍니다 :)

체크인부터 직원의 응대 마음에 들었구 쾌적하고 깨끗하고..복도를 보는 순간 너무 여행온 기분이어서 세포 하나하나가 기뻐하는 듯 한 느낌이었답니다.

객실사진

방문하기 전에 미리 호텔측에 전화해서 확인했어요. 제가 예약한 방은 욕조가 없구, 스위트 이상으로 가야 있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감히 물어보지 못했답니다 ㅠ.. 나중에 돈 더 많이 벌어서 ㅠㅠ

초록초록뷰

피트니스센터

여자친구와 같이 운동을 해보고 싶어서 일부러 헬스장도 이용 가능한 호텔을 골랐거든요~

하지만 생각보다 소규모이고 이용하는 사람도 거~~의 없었답니다. 덕분에 재밌게 운동했어요.

막 들어가시면 안되고, 안쪽으로 가시면 카운터에 직원분 계세요. 확인받고 입장하셔야 합니다.

운동복은 호텔에서 제공하는 옷으로 반드시 갈아입어야 하고,

신발도 빌릴 수 있어요 (3천원) 샤워가 탈의실에서 가능한지 물어봤어야 했는데 용기가 부족했네요, 다음에 가서 물어보려구요. 운동을 만일 땀이 흥건하게 나도록 했는데, 객실까지 올라가서 다시 씻고 아침먹으러 내려오는것보다 씻고 바로 가는것도 좋을 것 같거든요~ 

저희는 땀을 생각보다 흘리지 않아서, 바로 셰프스키친으로 향했답니다.

(카드키를 보시면 가이드북이 들어있어요) 

아기다리고기다리던조식

저는 항상 불만이었어요. 왜 외국에서는 2.5성 3성만 가도 먹을 수 있는 단촐한 호텔조식 (스크램블에그, 햄, 치즈, 바게트류, 샐러드, 요거트 위주의 서양식단)이 우리나라에서는 왜이렇게 비싼호텔에만 있는건지? 그런데 소노캄에서 적절한 합의지점을 찾은 것 같아 너무 좋았답니다. 

조식은 2타임으로 나누어 운영되는데, 시간은 다음과 같구요. 보통 그러하듯이 1부가 널널하고 2부가 붐빈다고들 하는데, 운이 좋았는지 1,2부 통틀어서 별로 붐비지 않았어요.

1부 07:00 ~ 08:30

2부 08:30 ~ 10:00 

삶은계란 상태가 너무 아쉬웠어요 ㅠ 깔끔하게 까지길 기대했는데

저희는 너무도 맛있게 조식을 먹었구, 든든하게 먹어서인지 점심 생각도 별로 나지 않았던 날이었어요.

양식, 한식, 국수 기타 등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드시고 싶은 것을 잘~ 골라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조식은 현장결제 시 성인 1인당 5만원정도?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