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ctal usuality

[내돈내산] 포천 어반제주 고모리점 파스타맛집 양식맛집 제주도분위기 인테리어가 예쁜 데이트코스 노키즈 노펫 본문

먹고

[내돈내산] 포천 어반제주 고모리점 파스타맛집 양식맛집 제주도분위기 인테리어가 예쁜 데이트코스 노키즈 노펫

웃기 2022. 11. 22. 08:00
728x90
반응형

주소: 경기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441-3 어반제주

전화번호: 0507-1345-3833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21:00 

주차가능 

어반제주 영업시간

카페는 상시운영이라고 하네요!

가게외관

담 안쪽에는 테라스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네요~ 비만 오지 않았더라면 !

제주도 느낌이 물씬나는 돌담이네요

비가 왔어서일까요? 주말이어서 고모리 저수지 근처 다른 카페는 자리가 가득가득했었거든요.

어반제주는 생각했던 것보다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어서 좋았어요. 외부부터 인테리어를 너무 잘해놓으셔서 

놀러온 기분이 났어요. 내부 인테리어에는 반전이 있답니다.

가게내부

혹시 글씨가 잘 보이시나요? 

이곳은 광릉수목원 근처이기도 한데요, 근방 숲을 관리하던 벼슬아치의 집(고택)을 리모델링해서 영업중이라고해요.

어쩐지 대들보나 전체적인 층고(낮은)에서 세련됨 속에 감춰진 세월의 흔적이 있었다고 해야하나..어떻게든 드러나고야 마는 존재감이라고 할까요? 

옛 시골집같은 느낌의 평상에, 현대적인 감각으로 가득 채워졌어요.
픽업대의 모습이구요.

음식은 픽업대에서 직접 가져가고, 반납도 직접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양질의 음식이 제공될 수 있는 것 같아요.

주류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ㅎㅎ

멍!

음식사진

음식은 키오스크로 주문해야해서 이번 포천 어반제주 포스팅에서는 메뉴판을 첨부할 수가 없네요 ㅠ 

왠만하면 키오스크도 찍기는 하는데, 옆으로 넘겨보고 카테고리별로 정리가 되어있어서, 아날로그 차림표보다 영 소개하기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저희는 어반제주를 2일에 걸쳐 2번 갔다왔거든요. 첫 번째 방문에서 너무 마음에 들어서, 그 다음날 또 먹으러 간 경우라서, 음식 맛은 믿고 방문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존맛탱구리 파스타
연어샐러드. 제 기억엔 훈제였어요.
해물 로제 파스타?
버섯이 왕창들어간 샐러드

맛있는 곳을 발견하면 항상 기분이 좋아요.

포천에 앞으로 얼마나 더 자주가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파스타가 땡길때는 이곳이 생각날 것 같네요~

아! 어반제주는 포천에만 2개가 있고, 거리가 상당히 가까운편이라 헷갈리실 수도 있는데요

제가 간 곳은 고모리 저수지 근처였어요. 참고하세요!

사장님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

다들 맛있는 한 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