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ctal usuality

[여의도점심] 이여곰탕 IFC L3 한우곰탕은 어떤 맛일까? 사이드는 만두(규아상) 또는 한판불고기 본문

먹고

[여의도점심] 이여곰탕 IFC L3 한우곰탕은 어떤 맛일까? 사이드는 만두(규아상) 또는 한판불고기

웃기 2024. 1. 25. 22:44
728x90
반응형

오늘 방문한 곳은 IFC 지하에 있는 이여곰탕!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전화번호: 02-6137-5926

주차가능

날이 춥거나 비가 오는 날에는 더현대서울과 IFC 지하 푸드코트가 직장인으로 넘쳐납니다

회전율이 빨라 이런 상황에 추천드릴만한 식당이고

평소에도 줄이 빨리 주는 편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식당 내외부 사진

메뉴판

테이블위에 있는 메뉴판

곰탕은 보통 하얗게 우려낸 하얀 국물이 먼저 떠오르는데요

이여곰탕 국물은 맑은 보리물 둥굴레차같이 맑아요.

보통은 일반 곰탕을 많이 시키시더라구요. 저는 특 곰탕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주문한 음식사진

 

밥이 들어가있지만 국물을 막 부어서인지 맑은 국물로 받아볼 수 있다

 

다른 식당들은 보통 김치를 나눠먹게 하는데

이여곰탕은 1인당 1김치를 주더군요 

한우곰탕이라 그런지 약간 고급진? 컨셉으로 가는 것 같네요.

사이드로는 한판불고기 또는 만두를 많이들 시키시는데

저희 테이블은 만두를 시켰습니다.

셋이 먹기에도 곰탕이랑 먹기엔 속이 부담스럽네요.

만두는 6피스가 나오고. 먹기 좋아보이지만 

젓가락으로 집었을 때 바닥에 붙어있는 만두피가 계속 찢어져서 살짝..ㅎㅎ 불편했어요

식사를 마친후 간단한 소감

국물이 맑아보이지만 실제로 한 숟갈 떠먹어보면 간이 상당히 되어있어요.

밥이 처음에 들어가있어서, 식사 시간이 길어질 수록 국물이 뿌옇게 변합니다 (밥에서 나오는 전분때문에)

특곰탕은 설명에 쓰여있는 것 처럼 고기와 밥이 더 많았던 것 같구요.

성인남성도 다 먹기에는 양이 많네요. 일반 곰탕이면 충분할 것 같아요.

물컵부터 놋그릇이라 그런지 엄청 무게감이 있더라구요.

고급진 곰탕이라..잘 가진 않을 것 같아요 ㅎㅎ.

이상 이여곰탕의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