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ctal usuality

[내돈내산] 용문 투썸플레이스 연수천 산책로 넓고 쾌적한 주차가능 딸기레어치즈케익 따듯한 아메리카노 본문

마시고

[내돈내산] 용문 투썸플레이스 연수천 산책로 넓고 쾌적한 주차가능 딸기레어치즈케익 따듯한 아메리카노

웃기 2021. 12. 11. 23: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용문 5일장에 갔다가 새로지은 커다란 투썸플레이스가 있어서 가보았어요.

5일장에서 연수천까지 오는 길에는 이디야도 있어요. 정말 사람이 없더라구요..

 

 

 

 

투썸플레이스 양평용문점

주소: 경기 양평군 용문면 다문북길57번길 9 1, 2층

영업시간: 월~일 09:00 ~ 22:00

주차가능

 

여기도 지도를 보면 듬성듬성하지만, 바로 내천이 보이는 곳에 위치해서 탁 트인 풍경을 볼 수 있었어요.

 

카페 바로 앞에 산책로가 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이고 09:00~22:00 인것도 같은데 왜 따로 적어놨는지 모르겠네요ㅎㅎㅎ

새 건물이기도 하고 분수대도 설치되어 있다.
1층에서 2층올라가는 계단이 꽤 길다

 

건물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있고 1층 옆문으로 나가면 화장실이 있답니다.

 

새 건물이어서 그런지 타일 줄눈 냄새가 난다. 매우 깨끗했다.

노트북을 하거나 공부하기에도 좋은 자리가 많이 마련되어 있구요. 의외로 주변에 공부나 업무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나봐요, 창가 자리가 오히려 텅텅 비어있고 집중하기 좋은 자리들만 꽉 차있더라구요. 

 

주차장도 동네에 자리잡은 대기업카페라기엔 꽤 많은 자리를 확보하고있다. 아마 다른 음식점도 들어오면 공유할듯.
와이파이 표시가 잘 보이지 않았어서, 퇴장할때나 알게되었다..

동네 다양한 연령대들이 찾으시는 카페인 듯 하다. 깔끔하고 디저트가 맛있으니 장사가 잘 되지 않을까?

지금 많이 붐비지 않을 때 많이 누리시는게 좋을 것 같기도 해요 ㅎㅎ

 

용문 투썸플레이스에 대한 기록은 여기까지!

 

두번째 방문

따듯한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딸기레어치즈 케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