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내돈내산] 답십리 떡볶이맛집 삐삐떡볶이

by 웃기 2021. 12.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소소한 분식이 땡기는 날, 찾아가는 동네 분식점입니다. 

 

 

옆에 바로 초등학교가 있어서 낮에는 어린 손님들이 많구요. 저녁에는 아저씨들도 많이 오시고, 포장주문도 많은 집이에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수제튀김'. 진짜 만드셔서 그런지 김말이가 아주 오동통하고 맛있어요. 다른 튀김도 다 맛있어요! 

 

독특한 점이 또 한 가지. 다른 분식점은 넓은 판에 떡볶이를 해놓고 계속 끓이면서 떡을 추가하고 물을 붓고 계속해서 끓이는 방식인데. 이곳은 그때 그때 주문들어온 만큼 떡볶이를 조리하세요. 그래서 솔직히 시간은 좀 걸려요... ^^

 

매운맛이 안매운맛부터 1~3단계로 나누어져있어요. 저는 보통 1단계로 먹습니다.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가장 많이 나가는 맛) 

 

 포장하시려거든 전화하고 방문하시면 빨라요. 대신 노쇼는 절대 안되겠죠!? 

 

바로 가게에 방문해서 포장을 한 적도 있고, 홀에서 먹은 적도 있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는 걸 알아서 이번엔 미리 전화하고 가서 픽업해왔답니다. 메뉴준비까지 걸린시간은 약 15분. 

 

떡볶이 (1단계) + 순대 + 김말이 3개 + 오징어튀김 3개 = 11,000원 나왔어요.

 

배달의민족을 통해 배달주문을 받고 계셔요. 배달메뉴는 조금 더 다른 부분도 있으니 어플에서 참고해주세요. 

 

오징어 튀김 두개정도의 두께

 

긴떡의 떡볶이. 순대와 간

분식을 먹을때면 왜그렇게 콜라가 땡기는지..

꽤 저녁 늦게까지 여세요. 추정마감시간은 21시? 더 오래 하시는 것 같기도 하구요. 

전화하시고 배달어플 확인해보세요~이 주변 떡볶이 많이 먹어봤지만, 이곳만이 강추하는 집입니다.

 

삐삐떢볶이에 대한 기록은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