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내돈내산] 하남 스타필드 잇토피아 폴드버거 햄버거집

by 웃기 2022. 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근무 시작하기 전 주에 모아두었던 영화관람권을 하남스타필드 메가박스에서 전부 사용했어요. 하루에 네 편의 영화를 보는 기록을 세웠는데, 영화를 잘 보려면 잘 먹어야겠죠? 

 

점심에 먹었던 폴트버거에 대한 기록입니다. 

 

 

 

 

 

아시다시피 하남 스타필드에는 식당가가 여러군데 나누어져 있어요. 3층 잇토피아가 메인 푸드코트이긴 하지만, 지하1층에도 일렉트로마트 옆 뒷골목으로 쭉 식당이 있지요. 신세계 백화점으로 넘어가도 지하에 푸드코트가 있구요.

 

여기저기 먹어봐도 결론적으로는 쇼핑하는 곳, 활동반경에서 가장 가까운 곳을 선택하게 되는 것 같아요. 스타필드는 꽤 넓은 공간이기 때문에 동선을 잘 못 짜면, 반대편 에스컬레이터나 매장을 가려고 해도 예상보다 더 많은 거리를 걷게 되거든요.

 

왜 버거집 이름이 폴트버거인가? 지금 포스팅하면서 생각을 해봤는데.. 폴트는 구기종목에서 서비스를 하는 경우 반칙(?)을 의미한다고 알고 있거든요. 아마 반칙처럼 맛있다는 의미?이지 않을까..싶기도 하고요.

 

빨강파랑하양의 조합이 꼭 성조기느낌과 비슷해서..아메리카 분위기가 나기도 하는 듯 하다.
진동벨을 받을 때 가장 기다려 지는 순간이죠. 비행기를 타기 전 탑승수속하는 기분과 비슷하달까?

저는 가장 기본인 버거 세트를 주문했어요. 케첩은 셀프에요. 음식을 받아가실때 우측에 보면 아주 큼지막한 하인즈 케찹통과 일회용품 소스그릇이 있고, 식기류도 같이 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손만을 이용해서 먹기는 꽤 난이도가 있어요. 그래서 저는 포크와 나이프를 꼭 챙깁니다. 너무 지저분하게 먹고나면 손도 끈적끈적해지고..식당안에 손을 씻는 공간이 있기도 하지만, 코로나때문에 좀..더 조심스럽게 되네요.

 

 

버거맛은 솔직히...훌륭해요. 쉑쉑보다 나은것 같아요 개인적으론. 쉐이크쉑은 느끼함에 너무 초점을 맞췄다면, 폴트버거는 각 재료의 맛이 다 잘 살아있는, 그러면서도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속이 심하게 더부룩하지도 않고..음 좋아요. 옆에 골목식당에서 유명해져서 입점해있는 ㅍㄷ함박도 있는데, 저는 그곳 한 번 먹고 두 번은 안가게 되더라구요.. 폴트버거가 원픽!

 

하남 스타필드 푸드코트에 있는 폴트버거에 대한 기록은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