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ctal usuality

[인사동맛집] 안녕인사동 사위식당 낙곱새 대게튀김 부추전 등 사이드도 맛집인정! 본문

먹고

[인사동맛집] 안녕인사동 사위식당 낙곱새 대게튀김 부추전 등 사이드도 맛집인정!

웃기 2024. 2. 6. 22:44
728x90
반응형

오늘 방문한 곳은 안녕인사동 사위식당입니다!

인사동을 숙소로 잡았을때부터 사실 식당이 걱정이긴 했어요.

호텔 조식으로 브런치를 해결할 생각만 있었고, 가본곳이나 노포느낌의 식당들은 

대부분 주말이나 휴일에 장사를 안하시더라고요.. ㅠ

결국 인스타감성맛집만 남는데 그런곳은 가격에 비해 맛이 뒷받침되는 곳은 많이 없어서

식당을 알아보려고 안녕인사동 관련 맛집을 계속해서 검색하다가 찾아가게 된 사위식당입니다.

낙곱새는 부산에서 시작된 메뉴입니다.

이 건물에도 식당이 꽤 많지만 여기만 사람이 바글바글 해서 들어가게 된 것 도 있습니다.

메뉴판

서울에서 낙곱새를 꽤 여러군데서 먹어봤는데요.

공통점이 배가 안찬다는거에요 ㅎㅎ

밥을 많이 달라고 해서 먹기는 싫고, 볶아먹는 낙곱새는 결국 밥이랑 같이 먹어야 하는거여서,

일단 사이드를 다 시켜야겠다 라는 전투적 마인드로 입장했습니다.

눈에 딱 들어오는 메뉴가 두개 있더라구요.

  1. 동래 부추전
  2. 대게다릿살 튀김

두 가지를 다 시켜도 가격이 크게 부담되지 않을 뿐더러,

왠지 감이 좋았다고 해야할까. 메인메뉴인 낙곱새와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문한 음식사진(낙곱새, 대게다릿살튀김, 부추전)

벌겋게 보글보글 끓어야 하는데 처음 나왔을 때 사진만 찍어뒀나보네요..
영롱하다

 

부추전 혜자스럽습니다.

 

식사를 마친후 간단한 소감

솔직히 인사동이라 기대를 안했거든요.

사람이 많아도 뭐 그저 그렇겠지 했는데,

서울에서 먹은 낙곱새 중 가장 맛있었다고 생각해요.

무엇보다 쉴새없이 테이블을 스캔하며 돌아다니시는 직원분들이 있어서

그분들의 세심함 덕분에 편하고 기분좋게 식사를 마쳤답니다.

안녕 인사동에서 식사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옷과 머리에 냄새는 좀 밸수있어요.. 어쩔수없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한 끼 하세요!

 

 

 

운영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전화번호: 0507-1335-2955

주차가능(유료)

728x90
반응형